샤넬빅숄더백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대구뽈찜 조회 1회 작성일 2021-06-23 23:15:59 댓글 0

본문

(Eng)인간 샤넬이 된 코코초이, 샤넬 인기상품 다 모았다~! Coco Choi 2020 F/W Chanel Flex~!

"사랑스럽다, 너무 귀엽다~~~~!!!"
역시는 역시! 이미 품절된 샤넬의 초인기 상품들
묘정언니, 디코초이가 보여드리겠습니다.



*샤넬 리스트
00:45 #샤넬 레이스업
01:24 #샤넬 시어링 레이스업
02:08 #샤넬 벨트
02:57 #샤넬 카드 홀더
03:18 #샤넬 볼링 핸드백
03:44 #샤넬 쇼핑백
04:33 #샤넬 19 플랩백
05:08 #샤넬 플랫


*코코초이 착장 정보
히말라얀캐시미어
https://nw1423.com/product/himalayan-cashmere-button-down-knit-cardigan-army/1429/category/217/display/1/



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:
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!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,
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.
https://www.contentsfly.com



https://www.instagram.com/chohee1423/
production : comingsoon.,(comingsoon72@naver.com)
임지영 : 뭐하시는분인지 궁금해요
안세인 : 명품을 저만큼 가져보는것도 한평생 생을 사는데 좋은 기억입니다~ 부럽고 또 부럽습니다~
JW Jang : 완전 언박싱도 아니구 저렇게 완전 살짝 보여주고 반품할거 같은..
이진주 : 영상 계속 보고있어요ㅎㅎㅎㅎ
잼네요
엘리 : 샤넬 진짜예쁘네용~~^^

명품백 빅백vs미니백 16개 브랜드, 31종! 서로 비교 리뷰해봤어요 ✨

구매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리고자 만든 리뷰 컨텐츠입니다 ☺️

#가방리뷰 #사용기 #내돈내산
(구매시기가 제각각이라 현재 단종된 모델도 있고 판매중인 모델도 있습니다)

*정보 수정
21:17 스피디백, 40 사이즈, 모노그램 (40*25*19cm)입니다
망고 : 샤넬이죠~제인님 미안~
earlgrey latte : 취향 극과 극 ㅋㅋ너무웃겨요 ㅋㅋㅋㅋ
laheelahee : 연실장 나오는거 꿀잼
Y Jy : 40대는 무슨가방이 좋을까요 추천해주세여
Hyungmi Jin : Lady dior

한개만 사려던 샤넬가방이 지금은 9개 [1] | 첫 샤넬로 이런 가방 사지 마세요❌ 샤넬백 싸게 사는 방법남편이 샤넬가방 두개 사준 썰

안녕하세요!
매일사는여자 가비입니다^^
오늘은요, 제가 소장하고 있는 샤넬가방 몽땅 소개하는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ㅎㅎ 인스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꽤나 오래전부터 기획했던 영상인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늦게 가지고 왔네요~

여러분들이 인스타 DM으로, 메일로, 댓글로 주신 궁금증들 최대한 많이 반영하려 노력했어요~ 다만 영상이 너무너무 길어져서 2편에서 자세한 답변들 해드리니 2편까지 쭉 봐주세요^^ ㅎㅎ

1. 샤넬 클래식 미듐 블랙
2. 샤넬 뉴미니 핑크
3. 샤넬 보이백 미듐 스카이블루
4. 샤넬 시즌백 블루

instagram: _everyday_gabby

그럼 오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, 재미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랄게요^^




** 궁금한점, 하고싶은 말, 수다수다 전부~~~ 댓글로 남겨주시면!
정성껏 답글 남겨드리겠습니다!
함께 수다 떨어요^ㅡ^

e-mail: buyer.gabby@gmail.com
instagram: _everyday_gabby


#샤넬 #샤넬가방 #샤넬 뉴미니
호빗 : 핑샤 가벼워보이고 딸기우유같이 색 넘 이쁘네요 저도 컬러풀하고 화려한거 좋아해서 ㅋ
Jooyeon Shin : 핑크가 튀어서 부담스럽지 안을가 했는데 은근 잘 어울리게 맬수 있는 가방이라는걸 알게 되었네여 핑크 가방 도전 해 보고 싶네여 ^^
나나라 : 핑크백 넘 이뿌네요 ㅎㅎ 남편분 진짜 최고!!!!!
Stella Choi : 아직 샤넬가방은 없지만 저도 왠지 사게되면 첫샤넬=클래식 살것 같았는데 샀으면 후회했을뻔 했네요 ㅋㅋㅋㅋ 예쁘고 실용성이 좋은만큼 결혼식이나 공식적인 자리에서 똑같은 가방을 많이 볼것 같긴하네요 ㅋㅋㅋ 유익하고 재밌게 잘봤습니당 ㅋㅋ
dajung Lee : 영상 보면서 더 고민이 되네요ㅠㅠ
첫 명품으로 디올 카고백이랑 샤넬 클래식 스몰 고민중인데 어쩌면 좋을까요

... 

#샤넬빅숄더백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22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cjspa.net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